연예

바다 9살연하 '남편, 나이차 도덕적으로 걱정~싹을 잘라!

대박노래방 2024. 2. 14. 01:54
728x90
SMALL

                      https://hjs6270.blogspot.com/

바다 "9살 연하 ♥남편, 심한 나이차 도덕적으로 걱정..싹을 잘라"(강심장VS)[종합]© 제공: OSEN

'강심장VS' 바다가 어린 연하 남편과 교제와 결혼을 하면서 걱정했던 부분을 언급했다.

13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강심장VS'에서는 개그맨 김수용, 남창희, 가수 바다, 김수찬, 유튜버 원지가 출연해 '하이텐션 E와 로우텐션 I가 만났을 때' 특집으로 꾸며졌다.

바다는 "이제야 나한테 시대가 맞는데 예전에는 제재를 당해서 옥죄었다. 많이 답답했다. 과거에는 '내가 몇 년 뒤에 태어나면 어땠을까?' 싶었다"고 했다.

MC 전현무는 "'매드'가 지금 챌린지에 딱 맞는 노래"라고 했고, 바다는 "안 그래도 '매드'를 어쿠스틱 버전으로 새로 만들었다. 음원이 나올거니까 들어봐달라. 역주행 파이팅"이라고 외쳤다.

옆집에 조권이 산다는 바다는 "같은 동네고 바로 옆 아파트에 산다. 조권 씨가 먼저 이사왔는데 벌써 동네 분위기가 밝더라. 원래 꽃이 피었는데 더 만개한 느낌이었다. 여기에 조권이 산다고 하니까 '기운이 있구나' 싶었다. 내가 이사를 오고 그해 꽃이 더 만개했다. 조권은 일주일에 2번 이상 우리집에서 집밥을 먹고, 닭발 파티에 무조건 온다. 집에서 좋은 식재료가 있으면 우리 엄마가 권이한테 전화하라고 한다. 아들 하나가 더 생겼다고 하신다"며 끈끈한 친분을 자랑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