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17인치"…르세라핌 허리사이즈 묻는 이영자 "시대착오적" "왜 물어보나" 비난 봇물

대박노래방 2024. 2. 26. 13:31
728x90
SMALL

https://youtube.com/shorts/ue68C96XUWs

먼저 요즘 뜨개질에 푹 빠져 있다는 맏언니 사쿠라의 뛰어난 뜨개질 솜씨가 이목을 사로잡았다. 멤버들과 수다를 떨던 중 영양제를 챙겨 먹은 김채원은 죽염과 꿀, 공진단 등 다양한 건강식품을 들고 다니는가 하면 카즈하는 세포 영양제를 챙겨 먹어 참견인들을 놀라게 했다. 그런가 하면 멤버들은 태몽 이야기를 하던 중 갑자기 엄마한테 전화를 거는 엉뚱한 모습도 잠시, 이들의 어린 시절 사진이 공개돼 엄마 미소를 불러일으켰다.

연습이 끝난 뒤 휴식 시간, 르세라핌 멤버들의 극과 극 성향은 보는 재미를 더했다. 르세라핌의 '열정즈'는 김채원, 허윤진, 카즈하와 '가마니즈'는 사쿠라, 홍은채라고. 먹는 것부터 열정즈는 '샐러드파', 가마니즈는 '밥파'로 나뉘는가 하면, 휴식 시간에도 180도 다른 성향을 드러내 시선을 모았다.

이날 공개됐다 하면 화제를 모으는 르세라핌의 미니 3집 'EASY'의 퍼포먼스 촬영 현장도 펼쳐졌다. 촬영 전 매니저들은 멤버들의 컨디션을 세심하게 체크했고, 본격 촬영 전 스트레칭까지 시키며 케어에 나섰다. 모든 준비를 마친 멤버들은 퍼포먼스 최강자다운 실력을 뽐내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문제는 스튜디오에서 등장했다. 이영자가 사쿠라와 김채원에게 "(허리)사이즈가 몇이냐"고 물어본 것. 이어 홍현희는 "허리 너무 얇다. 준범이(아들) 허리야"라고 말했다.

이에 사쿠라와 김채원은 "17인치"라고 털어놨고 김채원은 "밥을 안 먹고 재서 얇게 나온 것 같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도대체 허리 사이즈를 왜 물어보는 거냐" "시대착오적인 질문 아니냐" "마른 몸매 권장 방송이냐" "이제 방송에서 이런 것 물어보지 말자"는 등의 지적을 쏟아내고 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