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01 7

누이 '명예살인'하며 촬영…네티즌 "공개 처벌해야"

파키스탄에서 자기 누이를 일명 '명예 살인'하는 장면을 촬영한 뒤 이를 소셜미디어(SNS)에 올린 이들이 경찰에 체포돼 충격을 주고 있다고 파키스탄 일간 돈(Dawn)과 AFP 통신 등이 지난달 31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파키스탄 펀자브주 토바 텍 싱 마을에 사는 22세 여성 마리아 비비는 지난달 17일 남매인 무하마드 파이살에 의해 교살당했다. 사건 당시 그의 아버지 압둘 사타르는 이를 지켜보고 있었고, 또 다른 남자 형제인 셰바즈는 이 장면을 촬영했다. 셰바즈는 이 영상을 SNS에 올렸고, 영상은 빠르게 퍼지면서 공분을 일으켰다. 이에 현지 경찰은 수사에 들어갔고, 비비가 자연사했다는 가족 주장과 달리 살해됐다며 지난달 30일 관련 가족 용의자들을 체포했다. 현지 경찰은 살인 동기가 분..

"성관계도 업무"…서약서 받고 직원 착취한 성인용품업체 회장

직원들에게 성관계를 시키고, 투자 명목으로 돈을 빼돌려 호화 생활을 즐긴 성인용품회사 회장이 경찰에 구속됐다. 31일 JTBC 보도에 따르면 경기도의 한 성인용품회사 회장 양모씨는 4억원가량의 사기와 카메라촬영, 위계에 의한 간음 등 혐의로 고소당했다. 이 중 일부 혐의가 인정돼 지난주 구속됐다. 양씨는 업무를 핑계로 직원들에게 성적인 착취를 가했다. 그는 지난해 임원을 케어하고 경영지원 업무를 맡을 ‘수행비서‘를 뽑는다는 채용 공고를 올렸다. 이후 직원들이 입사하자마자 비밀유지 서약서를 받았는데, 서약서에는 "업무 특성상 성적 관련(성희롱, 성추행, 성폭행) 등의 모든 것들을 인정하고 이와 같은 사유로 절대 문제를 제기하지 않겠다"는 내용이 포함됐다. 그는 또한 성적 행위를 거부할 수 없다는 업무 공지..

살아있는 어머니 장례비 받아…연인·친구 상대 7억원 사기

https://youtube.com/shorts/PaABaNLtRgQ 살아있는 어머니가 사망했다고 여자친구를 속여 장례비를 받아내거나 친구에게 돈을 빌린 뒤 갚지 않는 방식으로 7억1천만원을 가로챈 30대가 기소됐다. 대구지검 포항지청은 사기와 사문서위조행사 등 혐의로 A씨를 구속 기소했다고 1일 밝혔다. 직장에 다니던 A씨는 2021년 3월부터 2023년 7월까지 여자친구로부터 자사주 투자금 명목으로 돈을 빌리거나 아파트 청약금에 필요하다며 빌린 뒤 갚지 않는 등 모두 4억6천만원을 받아 가로챘다. 그는 부모가 아프다며 병원비를 받거나 살아있는 어머니를 숨진 것처럼 속여 장례비를 받기도 했다. 검찰은 병원비나 장례비 명목으로 받아 가로챈 금액이 약 1억원에 이른다고 밝혔다. A씨는 친구에게 자사주 투자..

아동학대=자작극·빌린돈 4천만원…티아라 아름, 금전사기 논란

최근 여러 논란에 휩싸였던 티아라 출신 아름, 그의 남자친구와 관련한 자세한 폭로가 나왔다. ​ 아름은 지난해 12월 남편과의 파경을 알리며 새 남자친구와 재혼 예정이라고 알렸다. 새 남자친구는 서씨로, 이들은 공개적으로 연애를 시작한 뒤 다수의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이러한 가운데 1일 한 매체는 이들의 금전 사기에 대해 보도했다. ​ 먼저 아름의 재혼 상대인 서씨는 지난 2021년, 사기죄, 협박죄, 성폭력 범죄 등의 혐의로 징역 2년 6개월의 실형을 선고받았다. 지난해 9월 출소했으며, 출소 이후 자신을 작가라 소개했다고. 그 과정에서 아름과도 인연을 맺게 됐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아름은 지난해 12월부터 주변인들에게 금전을 요구했다. 시작은 전 남편과 소송하는 데에 자금이 부족하다는 것. 조리..

연예 2024.04.01

베트남서 '성매매 알선' 한국 식당 주인 2명 현지당국 체포

https://youtube.com/shorts/wwQBxQnk8GM 베트남에서 외국인 관광객을 상대로 성매매를 알선한 한식당 주인 2명이 현지 당국에 체포된 것으로 확인됐다. 베트남 매체 VN익스프레스에 따르면 베트남 경찰은 남부 호찌민시에서 한식당을 운영한 A 씨와 B 씨를 30일(현지시간) 성매매 알선 혐의로 체포했다. 베트남 경찰은 호찌민 도심 한복판인 1군 타이반룽 거리에 자리한 한식당에서 한국인, 중국인, 일본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성매매가 은밀하게 이뤄지는 정황을 포착해 내사를 벌였다. 지난 17일에는 경찰이 식당 인근의 호텔 두 곳과 고급 주택가를 급습해 성매매를 하던 10쌍을 체포했다. 성매매 여성들은 A 씨와 B 씨가 공동으로 운영하는 식당에서 종업원으로 근무해 온 것으로 경찰 조사 결과..

‘눈물의 여왕’ 송중기, ‘빈센조’로 특별출연…김지원 이혼변호사로 등장

https://youtube.com/shorts/lnZbdvu2oQo 배우 송중기가 3년 만에 ‘빈센조’로 돌아왔다. 송중기는 31일 방송된 tvN ‘눈물의 여왕’ 8회에서 홍해인(김지원 분)의 변호사 ‘빈센조’로 특별출연했다. 송중기는 2021년 방영된 드라마 ‘빈센조’에서의 모습 그대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백현우(김수현 분)의 변호사로 함께 온 김양기(문태유 분)의 상상 속에서 송중기는 명불허전 빈센조의 면모를 뽐냈다. 백현우에게 총구를 겨누며 “백현우 당신이 내 의뢰인을 기망한 그 죄는 서류 한 장으로 처리하기엔 너무 커요. 미안하지만 난 악은 악으로 처단합니다”라고 말할 땐 남다른 포스가 느껴졌다. 홍해인 옆을 지키며 이혼 사유를 논하는 장면은 유쾌함을 선사했다. 송중기는 “대중적으로 잘 알려..

연예 2024.04.01

화요일밤, 축구만큼 뜨겁다 … '트로트 국대' 한일전

https://youtube.com/shorts/u-uSvkU6uFY 2일 오후 10시 첫 방송을 앞둔 MBN '한일가왕전'은 전대미문의 한일 합작 음악 경연 프로젝트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제작진은 한국과 일본의 대중문화 교류에도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한다. 특히 최근 다양한 연령대를 아우르며 소비층이 다양화한 트로트의 세계화를 이루겠다는 목표다. 한국과 일본에서 각각 진행된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MBN의 '현역가왕'과 일본 최대 방송사인 후지TV의 '트롯걸즈재팬'을 통해 7명씩 선발된 양국 '톱7'이 오직 노래만으로 명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한일가왕전'은 최근 한일 양국 방송 편성을 확정했다. MBN과 함께 일본에서는 위성방송사 와우와우(WOWOW) 채널을 통해 방송되고 일본..

연예 2024.0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