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3 11

이수영 "결혼 전 빚만 30억, 남편 5일간 도망가"

가수 이수영이 사기를 당해 고통받았던 시절을 떠올렸다. 이수영은 공개된 유튜브 채널 '야홍식당 박수홍'에 출연해 과거사를 최초로 공개했다. 이날 박수홍은 과거 이수영이 당했던 사기 피해를 언급하며 "네가 그런 어려움이 있었는지 몰랐다"고 안타까워했다. 그러자 이수영은 "오빠가 겪으신 아픔을 그때 겪었다. 그때는 죽으려고도 했다. 빚만 30억 넘게 있었다"고 고백했다. 또한 그는 "그분(사기 가해자)이 저의 모든 개인 정보를 이용했다. 그때는 유명세로 웬만한 걸 다 할 수 있더라. 깜짝 놀랐다"면서 "매일매일 사건이 터졌다. 가족들이 해결할 수 있는 것들은 해결해 주시고 일적으로는 새로운 회사에서 굉장히 많은 부분을 잘 정리해 주셨다. 정리가 굉장히 중요했던 사안이었다"라고 회상했다. 그러나 이수영은 결혼..

연예 2024.04.13

강지영 아나운서, 금융인과 결혼…'뉴스룸' 하차 후 2막

강 아나운서는 13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금융계 종사자 남성과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은 약 2년간의 열애 끝에 결실을 맺게 됐다. ​ 강 아나운서는 지난달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직접 결혼을 발표했다. "4월 따뜻한 봄을 닮은 사람과 결혼한다"며 "변함없는 모습으로 저를 아껴주고 존중해 주는 사람이라 앞으로 남은 인생을 함께 걷고 싶다는 생각을 갖게 됐다. 따뜻한 시선으로 저희의 앞날을 축복해 주시면 더할 나위 없이 기쁠 것 같다"고 적었다. 강 아나운서는 결혼에 앞서 JTBC 주말 '뉴스룸'에서 하차했다. 2022년부터 '뉴스룸' 단독 진행을 맡아 지난달 10일 마지막 방송을 했다. 향후 자신의 거취와 관련해 "여태까지 그래왔듯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백 마디 말을 대신하겠다"고 전했다..

연예 2024.04.13

강가에 둥둥 떠있는 판다 사체…푸바오 돌아간 '그곳'이었다

'푸바오'가 머물고 있는 중국 쓰촨성 한 강가에서 익사한 것으로 추정되는 자이언트 판다 사체가 발견됐다. ​ 지난 12일 중국 CCTV 등 외신에 따르면 관광객 A씨는 전날 쓰촨성 야안시 바오싱현 강가에서 야생 자이언트 판다로 추정되는 사체를 발견했다. ​ A씨가 자신의 소셜미디어(SNS) 계정에 공개한 당시 영상을 보면 판다 머리와 팔다리 부분이 물에 잠겨 있고 등과 엉덩이 부분이 수면 위로 떠올라 있다. 주변은 울창한 숲으로 둘러싸여 있다. A씨는 일행과 오토바이를 타고 이곳을 지나다 죽은 판다를 우연히 목격했다고 전했다. 영상에도 A씨와 일행이 "저것 좀 봐. 자이언트 판다다"라며 놀라는 음성이 나온다. ​ 당시 A씨 일행은 마을위원회에 해당 사실을 알렸고, 바오싱현 산림국도 현장에 직원을 파견한 ..

"싹둑싹둑!"…아파트 공원에서 개털 깎은 견주

서울 강남구의 한 아파트 단지 내 공원에서 개털을 깎고 있는 견주의 모습. ​ 한 여성이 공원 화단에 웅크리고 있습니다. 자세히 보니 나무에 강아지 목줄을 묶어놓고 미용을 하고 있는데요. ​ 지난 10일, 서울 강남구의 한 아파트 단지 내 공원에서 목격된 장면입니다. 제보자는 “개털을 다 깎더니 주워서 공원 내 비치된 쓰레기봉투에 넣고 사라졌다”며 “이 봉투는 나뭇잎 등을 담기 위해 비치해둔 것이고 개털은 바람에 다 날아간 상태였다”고 전했습니다. ​ 현행법상 경범죄처벌법 제3조(쓰레기 등 투기)에 의거 10만원 이하의 벌금 또는 구류에 처할 수 있고, 폐기물관리법 제8조(폐기물의 투기 금지 등)에 의거 100만원 이하의 과태료를 물 수 있습니다.

생활고 시달리는데 양육비 안 준 전남편 집에 불 지른 50대

양육비를 주지 않은 전 남편을 살해하려 집에 불을 지른 50대가 항소심에서도 실형을 선고받았습니다. ​ 광주고법 전주재판부 제1형사부(양진수 부장판사)는 오늘(13일) 현존건조물방화치상 등의 혐의로 구속기소 된 A(51)씨에 대한 항소심에서 피고인의 항소를 기각하고 징역 4년을 선고한 원심판결을 유지했습니다. ​ A씨는 지난해 8월 3일 오후 11시쯤 전북 김제에 있는 전 남편 B(59)씨의 집에 불을 질러 살해하려고 한 혐의로 기소됐습니다. ​ 당시 갑작스러운 화재에 잠에서 깬 B씨는 집 밖으로 뛰어나와 간신히 목숨을 건졌습니다. 그러나 다리에 큰 화상을 입었고, 집 전체로 불이 번져 2100만원 상당의 재산 피해를 봤습니다. ​ 검찰 조사에 따르면, A씨는 1997년 결혼 이후 B씨로부터 가정폭력을 ..

美 TV 짝짓기로 맺어진 70대 커플, 결혼 3개월 만에 이혼

노년층을 대상으로 한 짝짓기 리얼리티 TV쇼로 맺어진 미국의 70대 커플이 결혼 3개월 만에 이혼을 발표해 미국인들의 관심이 쏠렸다. 12일(현지시간) 미 ABC 방송에 따르면 이 방송사의 인기 프로그램 '골든 베첼러'(The Golden Bachelor)에서 만나 결혼까지 골인한 제리 터너(72)와 테리사 니스트(70)가 이날 '굿모닝 아메리카'에 출연해 이혼한다고 발표했다. 이 커플은 지난해 8월 프로그램 촬영이 시작되면서 처음 만나 최종 커플이 됐고, 이들의 결혼식은 올해 1월 4일 ABC의 특집 방송 '더 골든 웨딩'을 통해 생방송으로 중계됐다. 구릿빛 피부와 건장한 체구를 지닌 독신남 터너를 주인공으로 한 '골든 베첼러'에서는 60∼75세의 여성 22명이 참가해 터너의 사랑을 얻기 위해 경쟁했고..

"군인이라 해서 믿었는데"…과일값 309만원 뜯긴 음식점 사장

군부대 간부를 사칭한 남성이 음식점에 장병 식사용 닭백숙을 주문한 뒤 이를 미끼로 돈을 뜯어낸 사건이 발생해 경찰이 수사에 착수했다. 13일 전북 장수에서 음식점을 운영하는 60대 A씨에 따르면 육군 간부를 사칭한 B씨는 지난 4일 음식점으로 전화를 걸어왔다. B씨는 "훈련 중인 장병 50명이 먹을 닭백숙을 6일 오후까지 포장해 달라"고 했다. 값으로 따지면 96만원 상당이나 되는 주문이었다. B씨는 누가 봐도 군대에서 관행적으로 쓰는 '다나까' 말투였다고 한다. 으레 걸려 오는 단체 주문 전화여서 A씨는 별다른 의심을 하지 않았다. 그러나 B씨는 다음 날 오전 다시 음식점으로 전화를 걸어 '수상한 요구'를 했다. "식사와 함께 장병이 먹을 한달 분량의 과일도 준비해 달라"는 것이었다. "전에 거래하던 ..

최양락·팽현숙, 장인·장모 된다…큰딸 결혼 "예랑 덕분에 살아갈 만하다 느껴"

희극인 최양락과 팽현숙 부부가 사위를 얻는다. 최양락과 팽현숙의 큰딸 최윤하 씨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웨딩드레스를 입은 사진을 공개하며 결혼을 100일 앞두고 있음을 알렸다. 최윤하 씨는 "나이를 먹을수록 어려운 것들이 늘어나지만 예랑이 덕분에 모진 이 세상도 살아갈 만하다고 느낀다"며 "바르고 긍정적인 생각과 태도로 살아갈 수 있게 리드해주는 그와 결혼한다"고 남겼다. ​ 1989년 10월생으로 개명 전에는 최하나란 이름을 가졌던 최윤하 씨는 고려대학교 대학원 영어교육학 박사과정을 수료하고 현재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교수로 재직 중이다. 그는 지난 2021년 방송한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 최양락 팽현숙 편에 종종 출연했으며 두 사람의 유튜브를 통해서도 활약한 바 있다.

연예 2024.04.13

권은비, '타이베이 예고생' 됐다…'눈떠보니 OOO' 첫방

가수 권은비가 타이베이 예고생으로 변신한다. ​ 첫 방송되는 ENA 신규 오리지널 예능 '눈떠보니 OOO'에서 타이베이 예고생이 된 권은비의 생생한 속마음이 담긴 1차 티저 예고를 공개했다. ​ '눈떠보니 OOO'은 낯선 환경에 떨어져 갑자기 OOO의 삶을 살게 된 스타들의 일상 생존기다. 개그맨 조세호와 그룹 '비투비' 이창섭이 MC를 맡았다. tvN '코미디 빅리그' 안제민 PD가 '대탈출' 김정선 작가과 호흡을 맞춰 웹툰적 상상력과 예능의 만남을 시도한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대만 타이베이의 한 예고 전경을 조망하며 시작된다. 마치 판타지 웹툰의 한 장면처럼 건물 안으로 빨려 들어간 카메라 앵글은 교실 한 가운데 엎드려 자고 있는 한 여학생에게 초점을 맞춘다. ​ 이내 잠에서 깬 여학생의 정체가 '..

연예 2024.04.13

배우 김승수, 대전시 0시 축제 홍보대사 위촉…"어깨 무겁다"

대전시는 오는 8월 개최되는 ‘대전 0시 축제’홍보대사에 배우 김승수를 위촉했다고 13일 밝혔다. ​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는 김승수는 대중적 인지도를 바탕으로 행사 참여·사인회·SNS 홍보 등 대전 0시 축제를 알리는 홍보모델로 활약하게 된다. 김승수는 1997년 MBC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백만송이 장미·광개토대왕·슈룹 등 인기 드라마는 물론 신상 출시 편스토랑·미운우리새끼 등 예능과 영화까지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 김승수는 “세계적인 축제로 도약하고 있는 대전 0시 축제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큰 영광이며 한편으로 어깨가 무겁다”라며 “성공적인 축제가 될 수 있도록 홍보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이장우 시장은 “드라마·예능·유튜브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

연예 2024.04.13